News

항상 초심을 잃지않고 이더리움과 가상화폐의 미래로 가는 통로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Press

작성자 이더랩(admin) 시간 2018-05-09 12:03:39
네이버
첨부파일 :
2018_05_08_글로벌경제신문.png

 블록 체인 커뮤니티 ‘이더랩’과 ‘코인진자’가 아시아 최대 재테크 박람회 ‘2018 서울 머니쇼’에 참가한다고 8일 밝혔다.

 

 


오는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개최되는 2018 서울 머니쇼는 매일경제신문과 MBN·매일경제TV가 주최하는 아시아 최대 종합 재테크 박람회로, 삼성동 코엑스 B홀(Hall B)에서 120개사 250부스 규모로 개최된다. 세미나를 비롯한 전문가의 강의도 다수 준비돼 있다. 서울 머니쇼 입장과 재테크 특강 참여는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등록하면 된다. 사전 등록 시에는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이더랩은 지난해 8월 설립된 블록체인 커뮤니티로 급변하는 시장에서 블록체인과 암호화폐에 관한 최신 정보를 빠르고 정확하게 공유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더랩은 정보를 얻기 어려운 지방 투자자들을 위해 블록체인 토크 콘서트를 잇따라 개최해 지능형 범죄에 대한 대책을 공유하고 ‘코인소식닷컴’, ‘올아쇼(ALL IOC)’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투자자를 위한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김경수 이더랩 소장은 “일반 투자자를 대상으로 확인되지 않은 정보를 제공하거나, 잘못된 투자를 권유하는 행위를 심심치 않게 볼 수 있다”며 “정확한 정보 파악을 돕는 커뮤니티를 활성화시켜 양질의 정보가 오고 갈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이더랩의 목표이며, 이번 머니쇼 참가 역시 그 일환이다”고 밝혔다.

코인진자는 일본의 암호화폐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디지털 미디어 정보 서비스 회사이다. 암호화폐 어플리케이션 ‘코인뷰’를 출시해 일본 내에서 30만명의 다운로드 수를 기록하고 있다. 코인뷰는 암호화폐 거래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담은 올인원 앱이며 1,600개 이상의 ICO정보와 코인시세정보·위젯·알람·호재·가상화폐 관련 뉴스 등을 제공한다. 코인진자는 최근 한국에도 ‘코인뷰’ 앱을 출시했으며, 서울머니쇼에 참가한 투자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이더리움을 선물하겠다고 밝혔다.

 

 


출처 : http://www.get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68097